티스토리 뷰

반응형

2월 14일 (금) 오후 11:10에 방영되는 나 혼자 산다 이번에 출연하는 연예인은 허당 기 있는 손담비와 모두가 간절히 바라는 장도연이 출연을 하게 되는데요.

항상 무대에서는 카리스마와 섹시한 모습이 익숙한 손담비 하지만 그녀는 나 혼자 산다 328회 전편을 보면 그녀의 허당의 모습들을 볼 수 있는데요. 다시 섹시 디바의 귀환과 허당의 모습을 탈출하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회가 될듯싶습니다.

 

하지만 예고편에서 나온 모습으로 보았을 때는... 실패할 수 없는 황금 레시피 데로 요리를 했는데도 불구하고 허당의 모습은 사라지지 않는데... 과연 어떻게 발전해 나아가 갈건 지는 그녀의 모습은 나 혼자 산다에서 지켜봐야 할듯싶네요.

 

 

백종원의 골목식당 105회 예고

그리고 네티즌과 시청자들이 모두가 간절히 바랬던 나 혼자 산다에서 장도연이 출연하게 되는데요. 우리를 항상 웃음을 선사했던 개그우먼 장도연은 예고편만 보아도 신문과 책 그리고 일기 쓰며 유기농 콩나물을 키우는 모습을 보았을 때 지적인 생활의 새로운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절대적으로 종잡을 수 없는 그녀만의 희로애락으로 저희를 당황케 할듯합니다. 2월 14일에 방영되는 나 혼자 산다 그녀들의 삶의 모습이 참 기대가 되는 회가 될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