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방송보기

나혼자산다 쌈디의 낙지소면대란

신상댄스파리 2018. 6. 30. 10:00
반응형

매주 금요일 밤 인기예능인 나혼자 산다의 방송에서 '쌈디'의 반전 싱글라이프가 공개 되었습니다

사실 쌈디는 쇼미더머니 이후에 어떤 예능에도 나오지 않았을 뿐더러 앨범마저 나오지 않고 있었는데요

제작진의 1년동안의 러브콜을 받았지만 앨범에 집중하고 싶어 거절했다고 하며 앨범이 공개되는날 출연하겠다고 합니다 드 디 어! 쌈디의 앨범의 공개날 나혼자 산다에 출연했습니다





자취 11년차 쌈디 사이먼 도미닉 나혼자 산다 출격!

나혼자 산다는 다솜,화사,유노윤호 등  시청자들이 일상을 궁금해하는 많은 연예인들이 출연을 했는데요 

쌈디의 일상을 한번 보겠습니다 



쌈디는 작업실에서 자고 일어나 먼저 작업실의 모습이 비춰졌는데요 

사실 조금 충격적이었어요 

어두운 작업실에서 아픈 듯한 기침소리로 시작해 무지개 멤버들이 "집인지 병원인지 모르겠다고"할 정도였어요

쌈디는 인터뷰에서 "음악때문에 불면증이 생겼다.앨범 준비 때문에 식욕도,수면욕도,물욕 심지어 성욕까지 잃었다"

라고 말해 모두를 경악하게 했습니다 






불면증 약을 먹어 봐도 효과가 없어 쌈디의 엄마의 지인분이 브라질 너트를 먹고 괜찮아졌다는 말을 듣고는

자고일어나서 브라질 너트부터 챙겨먹는 모습이 나왔는데요

이날 검색어에 브라질 너트가 올랐습니다 ㅋㅋㅋㅋㅋ

쌈디는 작업실에서 나와 드디어 햇빛을 마주하고 간 곳은 바로 집!

깔끔하게 되어있는 집이었는데요 나중에 들어오는 사람은 바로 로코!

쌈디와 절친힌 로코 의 집이었어요 

쌈디가 집 계약사이에 빈 시간 동안만 로코의 집에서 지낸 다고 해요~



로코의 집은 강남 파라곤 오피스텔로 방3개 화장실 2개 일반 아파트와 별 차이가 없네요  

전세가가 7억..이라고 합니다



요즘 결정장애 겪는 분들이 정말 많은데요 

쌈디는 심각한 결정장애로 낙지볶음과 오징어 볶음을 30분 넘게 고민 하는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이 경악을 했죠 

그런데 식욕이 없다던 쌈디.. 쭉쭉 들어간다며 낙지 소면을 폭풍 흡입해 언행 불일치로 웃음을 안겼습니다 

이날 낙지소면 또한 검색어에 엄청나게 올랐죠




로꼬는 쌈디에게 "자극적인 걸 차단하면 체력도 좋아지고 건강해진다"고 말하였고

여기서 자극적인 것은 바로야동으로 밝혀져 쌈디가 무언의 눈빛을 날리면서 기안84와 이시언의 때 아닌 야동 고백이 펼쳐졌습니다



쌈디는 새앨범 발매 기념으로 오래된 분식집에서 그레이 지인 등을 불러 조촐한 파티를 했고

특히 힙합의 대세 프로듀서이자 래퍼인 그레이가 풀세팅한 모습으로 등장해 시선을 끌었습니다.





쌈디는 지인들에게 "재미와 열정을 잃어버리고 살았다.믿고 기다려준 팬들을 위해서 앨범을 준비했다.재밌게 음악을 하면서 살고싶다"라며 속내를 고백하며 앨범 파티를 소소하게 마쳤습니다 

쌈디의 곡 귀가본능,씻겨줘,정진철,뒤집어버려 등 곡 발매 후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