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tvN에서 2018년 08월 01일부터 방영되는 수목 드라마 아는 와이프는 오후 09:30 방영된다.

3회차까지 방영된 아는 와이프는 현재 5.1%시청률을 기록했다





이 '아는와이프'에 출연하는 지성은 대박을 친 드라마 '피고인'이후에 출연하는 첫 드라마이고 한지민 역시 2015년 방영된 '하이드지킬 나'이후 첫 드라마로 시청자들에게 꽤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아는 와이프 기획의도





“그 시절, 지금의 이 여자 혹은 남자가 아닌 다른 인연을 택했더라면?“

”그때 썸 탔던 그 여자 혹은 그 남자랑 산다면?” 

이 드라마는 기혼남녀라면 누구나 한 번은 품어 보았을 법한 은밀한 질문을 발칙한 상상력으로 풀어낸 가장 현실적인 로맨스며, 판타지다.  우리는 이 이야기로 당신을 공감하게 했다가, 궁금하게 했다가, 웃게 했다가, 울게 했다가, 다시 설레게 했다가, 슬프게 했다가.. 결국 생각하게 할 것이다. 그 끝에 한 번 더 물을 것이다.

“지금, 사랑하는 사람과 살고 있습니까?”





아는 와이프 인물관계도



아는 와이프 등장인물

차주혁 (지성)

대졸의 적당한 스펙, 은행원이라는 적당한 직장,적당한 처세와 적당한 허세를 부릴줄 아는 대한민국의 지극히 평균적인 30대 남자.

내가 왜 저 여자랑 결혼했던가? 예전의 그 상큼함, 발랄함은 대체 어디로 간 거야? 이대로 계속 저 여자와 살아야하나? 이제 그는 와이프가 무섭다. 유일한 취미인 게임기가 있는 작은 골방만이 오롯한 제 공간이요 도피처인 주혁.. 그런 그를 하늘도 불쌍히 여긴 것일까? 우연찮게 그에게 운명을 바꿀 기회가 생긴다.




우진( 한지민)

너무 일찍 엄마가 됐고,너무 일찍 맞벌이에 육아라는 현실에 부딪혔다.

만성피로에, 수면부족에, 치매엄마를 거둬야하는 스트레스에, 지 앞가림 하느라 바쁜 남편까지.. 그녀는 홀로 점점 피폐해져갔고, 급기야 히스테리가 극에 달하며 분노조절장애 상태에 이르렀다.

가슴에서 시도때도 없이 천불이 나고 순간 눈이 돌면 아무것도 보이지 않고 들리지 않는다. 

입에선 어느새 육두문자가 튀어 나가고 있고, 심하면 지형지물을 이용한 폭력을 행사하기도 한다.

그녀도 문제가 있다 인식은 하지만.. 자신을 어쩔 도리가 없다. 



이혜원 (강한나)

첼로 전공으로 대학 때부터 모든 남학생들의 로망이었다. 그녀의 주변엔 늘 남학생들이 들끓었고 그녀 역시 어장관리를 즐겼다. 그런데 주혁은 다른 남학생들과는 좀 달랐다. 순수하다고 할까? 누구보다도 순정적이었고 그런 주혁이 신선했다.

하지만 그날, 주혁과의 타이밍이 어긋나고 혜원은 미국 유학을 간다.

오케스트라를 지원해 몇 번 떨어지고, 한국으로 돌아왔다. 부모가 주는 용돈으로 쇼핑이나 하며 지내다가 우연히 다시 만난 주혁에게 벼락같은 한마디를 던진다.  “내가 옛날에 선배 좋아한 거 알지?”





한 번의 선택으로 달라진 현재를 살게 된 운명적인 러브스토리를 그린 드라마: 아는 와이프는

수요일 목요일 오후 09:30에 tvN에서 방영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