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드라마 인형의 집은2월 26일부터 인기리에 방영중이다.

일일드라마에서 2순위를 기록하며 순항중이다.

재벌가의 집사로 이중생활을 하는 금영숙의 애끓는 모정으로 뒤틀어진 두 여자의 사랑과 우정, 배신을 담은 드라마.

가족과 자신의 꿈을 위해 돌진하는 명품 캔디 퍼스널 쇼퍼 홍세연이 표독함만 남은 쇼핑중독 재벌3세 은경혜와의 악연 속에서 복수를 감행하며 진실을 찾는 이야

일일드라마 이지만 15.8%의 높은 시청률을 자랑하는 '인형의 집'에 대해 알아보자




인형의 집은 주인공들의 딜레마, 쉽게 예상할 수 없는 전개! 

'인형의 집' 속 캐릭터들은 그들 나름의 딜레마 상황에 놓여 있다.

애끓는 모정으로 인한 고민에 빠진 영숙, 꿈과 가족 사이에서 고민하는 세연까지. 쉽게 선과 악으로 구분할 수 없는 등장인물들의 상황과 처지가 얽혀 예측할 수 없는 전개를 낳고, 매회 시청자들에게 신선한 반전을 선사할 것이다.



'인형의 집' 등장인물




금영숙 세연의 엄마


재벌가 은회장의 가사도우미 이자 홍세연의 엄마

웬만한 감정은 얼굴에 나타나지 않는 영숙은, 누구도 상상 할수 없는 충격적인 비밀을 품고 이중생활을 이어간다.




홍세연  


고품격 명품관 3년 연속 우수사원.

혼자몸으로 고생하며 자신을 키워온 엄마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갖고 있다.

어느날 강남 바닥 명품관을 휩쓸고 다니는 걸로 소문 자자한 재벌 3세 쇼핑 중독녀 은경혜를 만나게 된다.



은경혜


위너스그룹의 은회장의 손녀 재벌3세

경혜는 부모님의 얼굴을 알지 못한다. 기억도 없고 사진 조차 없다.

할아버지가 반대하는 결혼을 했다는 이유로 하나뿐인 아들을 빈털터리로 쫓아냈고 결국 부모는 가난에 시달리던 끝에 비명횡사했다는 소문을 알게 된 경혜. 

명환과 결혼했지만 결혼한 명환은 일 년도 되지 않아 돌변했고, 

잔인하게 경혜를 조롱하고 모욕했으며 윽박지르고 다그쳤다.

명환에게 휘둘리고 비참한 꼴까지 당하면서도 무기력하게 당하기만 하는 경혜.

그런 경혜에게 운명처럼 홍세연을 만나면서 극적으로 변화하기 시작한다!



장명환


최연소 사시 패스 출신, 엄밀히 말하면 개천에서 난 용이다. 

뼛속까지 권력형 인간이며 정치와 수 싸움에 능하다. 이기기 위해서라면 비열한 방법도 서슴없이 쓸 수 있는 뒤틀린 승부근성의 소유자. 위너스 그룹 법무팀에서 주목받는 에이스로 초고속 승진을 거듭할 때 봉사활동에서 경혜를 만났다. 치열한 구애 끝에 결혼에 골인하지만 자신을 사장자리에 앉힌 은회장의 속내를 알게 되고 복수를 다짐한다.




이재준


미스터리에 싸여 있는 위너스 그룹 비서실 실장. 

그림자처럼 조용히, 유령처럼 그 모든 곳에 언제 어디서든 나타나 은회장 家에서 일어나는 골치 아픈 일을 해결한다. 

단단한 근육을 세련된 슈트로 감추고 공손한 태도와 차분한 말투로 자신의 공격성을 숨기고 있지만 위기의 순간이 닥치면 순식간에 맹수처럼 달려들어 상황을 제압하는 강렬한 한 방이 있는 인물. 

유일한 혈육인 경혜의 신변을 맡을 만큼 은회장의 신임을 받고 있지만, 사람들은 알지 못한다 재준이 위너스에 온 진짜 이유를...




'인형의 집'인물 관계도






드라마 인형의 집에는 은회장가의 시크릿맨인 이재준과 장명환 두 남자에게 중심을 둘 필요가 있다.

두 사람의 대립이 어떤식으로 이야기를 전개하게 될지, 가장 긴장감을 만드는 역할 이기 때문이다.

특히 명환은 뒤틀린 승부근성으로 야망을 분노유방자의 연기로 인해 그 활약이 매우 기대 되기도 한다.




홍세연이 은경혜에게 약을 주며 죽은 척 속이라며 위약을 건냈고 실제 그 약을 먹은뒤 죽을 위기에 놓여 있는 은혜

점점 흥미를 고도하고 있는 드라마 인형의 집은 


월~금 오후07:50 KBS2 100부작으로 방송된다. 본방 사수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