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15일에 방영된 '미운우리새끼'에서는  백령도 '신화냉면'에서 냉면을 먹는 장면이 방송에 전파 되었다.

인천연안부두에서 백령도까지 빨리가는 배로 4시간이면 갈 수있다고 하는데요

여기 신화냉면은 육수+동치미가 아닌 황해도식  사골 육수 라고 합니다.

저녁 배편이 없어서 당일 치기는 힘들구요 왕복 요금은 13만원..쉽게 갈 가격은 아니네요 

인천 시민의 경우 (80%DC)가 가능해서 2만 9천원에갈 수있다고 합니다





백령도 주민들이 가장 사랑하는 냉면집이라고 하는 신화냉면!



이 백령도에는 냉면이 유명해서 작은 섬 하나에 6개의 냉면 집이 있는데요 

이 냉면집 모두가 개점은 11:00인데 폐점은 오후 03:00이라고 하네요!

일찍 닫는 편이네요!


이냉면집에는 또 특이하게 빈대떡과 열무김치가 있다고 하는데요 

비주얼이 장난이 아니네요 







김종국의 동생 춘뚱의 냉면먹는 법인데요 

계란 노른자를 육수에 풀고 면발에는 식초 국물에는 겨자 라고 하네요 

이렇게 한번 먹어보고싶네요!





미운우리새끼  김종국 백령도 현지인이 사랑하는 '신화냉면' 메뉴 및 가격


냉면 6000

수육 8000

빈대떡 5000



미운우리새끼  김종국 백령도 현지인이 사랑하는 '신화냉면' 위치 및 주소 


인천 옹진군 백령면 백령로 68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