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주방 용품에서 요리를 하고 나서
껍질이든 음식물 쓰레기를
반드시 버려되는 상황이 오는데요.

 

하지만 그냥 버리게되면 냄새나고
파리가 생겨서 문제가되고
이러지 않기 위해 냉동실에 넣고
모았다가 버리고는 합니다.

하지만 냉동실에 넣는것도
한계가 있을 뿐더러 공간만
차지하는 음식물 쓰레기

 

그래서 오늘은 냄새안나고
위생적이게 사용할수있는
음식쓰레기통을 소개해
보려고 하는데요.

바로  주방 용품으로 유명한 
밧드야 음식물쓰레기통입니다.

 

손잡이는 호두나무를 사용했다고 하는데요.
상품 내용을 보니 호두나무가
수분에도 강하고 휘어짐과 뒤틀림에
문제가 없다고 하는데

저는 그거를 따라서 쇠색이랑
조합이 잘어울려서 보기
좋았던 것 같습니다.

 

실제로 써보니 음식쓰레기통인데도
불과하고 디자인도 깔끔해서
주방에 두기 좋았는데요.

밧드야에서는 거의 모든 제품을
스테인리스 18-8(#304) 재질을
사용해서 내구도가 강해서
무거운 음식물 쓰레기를 들어도
문제없다고는 합니다.

 

근데 내구도가 강해서 그런지
약간 무게감이 있긴하더군요.

하지만 무엇보다도
밧드야 음식물쓰레기통가 좋았던 점은
두 가지가 있었습니다.

 

첫 번째는 스테인리스 18-8(#304)
재질이라서 그런지 재질에
음식물쓰레기 냄새가 배이지
않을 뿐더러 뚜껑의 길이다
길기 때문에 깊게 닫혀서
냄새가 제대로 차단돼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두번째는 밧드야 음식물쓰레기통
안에 있는 링을 봉투나 비닐팩을
링에 끼워서 넣은 다음 음식물 버릴 때
링을 꺼내서 같이 묶어 버리면
되기 때문에 간편하고 좋았던것 같습니다.

하지만 브랜드가 밧드야라서 그런지
가격이 저렴하지가 않지만

 

제가 가장 싸게 구할수있는곳을
찾아서 구매하게 되었는데요.

바로 현재 G마켓에서
5%할인쿠폰을 지급받고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필요하신 분은 G마켓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단. 5만원이상 구매했을 때
혜택이 가능하니 꼭
참고하셔야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