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8일만 사용하면 피부가
하얘질수 있다 할정도로
미백효과가 뛰어나다는 소문과
함께 찾게된 베리홉 미백 앰플

 

오늘은 베리홉 미백 앰플의
후기와 부작용 그리고
싸게 구매할수있는 루트를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CGMP 인증을 받은
베리홉 미백 앰플은
미백 원료 중에 고급에 속하는
알파비사보롤 사용했다고 하는데요.

 

나이아신아마드라는 성분도 있지만
상대적으로 저렴하고 향과색이
있기 때문에 향과색이 거의 없는
천연성분 알파비사보롤을
사용한다고 하네요.

때문에 피부에 잘 스며들어서
미백효과를 기대할 수 있을정도로
강력한 효과를 기대해 볼만했는데요.

 


사용해보니 솔직히 8일은 아니고
2주정도 바르니까 확실히
잡티들이 옅어지고 피부톤이
밝아진걸 느껴져서 저는
만족을 하고있습니다

그리고 베리홉 미백 앰플은
미백 효과만 아니라
순수 비타민C도 무려
135,000ppm이나
함유되었다고 하네요.

 

방부제 없이 순수비타민C가
대량으로 함유되서 2년이상
보관할수 있다고 합니다.

무엇보다도 보통 미백크림은
사용하고 나면 끈적거림이
없지않아 있는데 베리홉 미백 앰플은
워낙 빠르게 흡수가 되서
끈적거림이 없이 산뜻한
느낌이라서 좋았던것 같습니다.

 

그리고 저는 비타민제품
트러블이 없지않아 있는데
베리홉 미백 앰플에 함유된
성분들이 천연성분이라 그런지
따갑지도 않고 가렵지도 않아
좋았던것 같습니다.

그래도 저처럼 생각없이
사용하지 말고...
전문상담 받아보시고
이용하시는걸 추천드릴게요.

 

이제 드디어 싸게 구매할수있는
방법을 공유해보려고 하는데요.

 

먼저 베리홉 해당사이트에서만
런칭 기념 이벤트로
할인받을수 있습니다.

 

미백 화장품들은 원재료가
워낙 비싸다보니 화장품 가격도
장난이 아닌데요.

 

하지만 베리홉 미백 앰플은
현재 이벤트로 최대 49%까지
할인받을수 있으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베리홉 해당 사이트에
접속하셔서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그리고 그냥 구입하지 마시고
회원가입하면 5천원
할인쿠폰도 받아갈수있으니
이 혜택도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