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수민 임성진 열애설에 비공개 계정과 비속어 사용으로 인한 논란이 생겼습니다.

보니하니로 이름을 알린 배우 이수민과 배구선수 임성진의 열애설이 터졌습니다.





"가로수길에서 보니하니 이수민이랑 배구선수 임성진이랑 데이트하는거 봄 ㅌㅋㅋㅋㅋ 이수민 마스크 쓰고 있는데 계속 눈 마주침 인증 없다 뭐다? 그러는데 진짜임 사진을 못찍었을 뿐 사진은 묻방으류 내가 찍으거"라는 목격담이 올라왔는데요.이수민은 자신의 SNS를 통해 가족들과 시간을 보냈고,스타일리스트 언니도 함께 있었다며 이런 글은 멈춰달라고 호소했다.


SNS부계정에서 이수민과 임성진의 사진이 올라 오고 있었는데 이수민 측에서는 부계정이 사실이 아니고 열애설도 아니라고 단호하게 말했지만 , 이수민 부계정이 맞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이 스티커 사진이 올라오면서 열애설에 힘이 가해 졌는데요 

임성진의 지인이 한 커뮤니티에 올린것이라고 하는데 아래 인스타 부계정이 아니라 주장하는 계정의 아이디와 

임성진의 인스타 계정이 서로 하트를 날리는 것은 어떻게 해명할지도 궁금한 상황입니다.




부계정이 없다고 거짓말 한 사실과 비속어 논란에 대해 이수민은 SNS에 자필 사과문을 올렸는데요 

9일 이수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자필사과문을 작성하며 "열애설에 대한 논란으로 인해 피해를 봤을 임성진 씨에게 진심으로 사과 드린다. 또한 제 비공개 계정에 제가 경솔하게 사용한 비속어와 말실수에 대해 진심으로 반성하고 있으며 부끄러움을 느낀다"


이수민은 자신이 열애설을 직접 해명하며 기사화가 되고 임성진에 피해를 끼친 것에도 사과를 전했으며, 비록 비공개 계정에서 일어난 일이지만 비속어를 사용한 것도 사과했다. 하루종일 이슈를 차지하고 있는 열애설도 부인하며 논란을 불식시키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하지만 이미 거짓말 한 사실 때문에 네티즌들은  화가난 상태 인데요





실기간 검색어에 오른 임성진은 누구일까요?


성균관대학교 소속의 페이스북 훈남 배구 선수입니다.

이수민은 2001년생 임성진은 1999년생으로 2살차이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