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꿀팁

변비 직빵 신바이오틱스 유산균

신상댄스파리 2020. 7. 5. 09: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신상댄스파리입니다.

여러분은 변비를 어떻게
해결하시나요?

 

그냥 물을 계속 드시나요?
약 복용? 식이요법?
뭐 너무 다양하게도
변비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은 많은데요.

저는 요 근래 변비를 직빵으로
효과 보게 된 변비 건강식품이 있는데요.

 

바로 신바이오틱스 파파비오랩
프로바이오틱스 ME인데요.

이름이 너무 기니 그냥
신바이오틱스 유산균라고 부르겠습니다.

보통은 식이요법이나 약을 복용해서
해결들을 하시지만 식이요법은
제가 먹고 싶은걸 먹고 싶어도
변비에 좋은 반찬만 먹자니 고통스럽고

 

물을 계속 마시는 것도 고통스럽고

물론 자주 마시는 사람은 제외...
저는 자주 안 마셔서요 ㅎㅎ
약을 먹자니 약을 복용하면 그때만
해결되고 추후 또 변비가 발생돼서
계속 약을 찾게 되니 

 

결국 여러 변비 관련 건강식품을
찾아보다가 신바이오틱스 유산균을
알게 되었는데요

신바이오틱스 유산균은
프로바이오틱스라는 유산균을
사용했고 프로바이오틱스라는 종류만
17가지나 사용했다고 하네요.

미국에서도 특허증으로
인정받아서 그만큼 장에 좋은
유산균을 거의 다 넣었다고 봐도
무관할 듯합니다.

근데 여기까지만 봐도 일반
변비 건강식품으로 보일 테지만
제가 신바이오틱스 유산균을
선택한 이유는 부원료로

 

아연과 프롤린까지 함유돼서
정상적인 면역기능도 관리할 수
있어서 변비만 아니라 건강도
챙길 수 있어서 선택하게 됐어요!

여러 건강기능식품에 인증이 되어
믿고 이용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자세하게 넣기에는 내용이 너무 많아서
자세한 내용은 해당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확인해보시는 게
좋을 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