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프로듀스101여자편 남자편에 이어서 48역시 흥행하고 있는데요 

특히나 이번에는 일본인 연습생들이 출연하여 좀더 대중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프로듀스48 3회에서 그룹 배틀 평가가 있었는데 멤버별 직캠이 전부 공개가 되었습니다.

그 공개된 영상중 가장 눈에 띄는 연습생이 있었는데요 바로 무라세 사에 입니다.


1997년생으로 일본 KYORAKU 소속사 입니다.현재 일본참가자들이 실력도 확연히 부진하고 눈에 띄는 멤버가 없었는데요 이번 직캠을 통해 제대로 순위권이 올라갈것 같습니다.

무라세 사에는 등급평가에서 D를 받았지만 C로 한단계 상승하고 

1주차는 32위 2주차는 433주차에서 45위를 차지하는 등 시청자들의 눈에띄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공개된 직캠 영상으로 뒤늦게 시청자들에게 폭발적인 지지를 얻고 있습니다.

맘마미아 무대를 한 무라세 사에는 올블랙 의상에 카리스마와 섹시함으로 치명적인 매력을 발산했습니다.

공개된 영상 중간 중간 보인 윙크로 마음을 뒤흔들었습니다.



직캠 공개 후 "와 정말 예쁘다" "이렇게 예쁜 멤버가 있었나?"하고 확신의 외모픽이 된 무라세 사에




현장 후기로는 카라의 구하라 처럼 완전 센터에 에이스,킬링파트 느낌을 확 살린다고 하네요

끼도 많고 표정 하고 춤 하며 왜 이때껏 국민 프로듀서들은 무라세 사에를 몰라봤을까요 



직캠 영상 조회수는 다른 연습생들에 비해 아주 월등히 높았지만 여기서 국민 프로듀서들은 의문점을 가졌습니다.

이렇게 이쁜 멤버가 왜 방송에 한번도 비춰지지않았냐는 점이죠 .NMB48소속사 연습생 자체가 분량이 없었다고 하는 데요 리액션 한컷 조차 나오지 않아서 프로듀스 101때처럼 너무 몰아주기 아니냐는 식의 반발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무라세 사에의 영상은 유튜브 급상승 동영상으로 일본에서 10위 네이버 TV에서는 TOP5위까지 오르면서 방송 분량에 비해 정말 최대 수혜자로 뽑혔습니다.그영상을 안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본 사람은 없다고 합니다.


무라세 사에는 본 얼굴도 정말 예뻤지만 일본식 화장에 가려져 있었던것 같습니다.

일본 활동중 무대 사진인데요 조금 다른 사람 같죠?





무라세 사에의 강점을 강조한 한국 스타일링이 제대로 먹힌듯 합니다.

앞으로 무라세 사에의 국민프로듀서 마음속에 저장 10위권 안착을 기대해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