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도 이렇게 티스토리 글을 쓰고 있네요.. 요새 아들이 변을 잘 누지 못해서 유산균을 이것저것 찾아봤는데요

 

생균사균 이렇게 두가지 종류가 있었어요

생균은 아무래도 더 많은 활동성을 가지고 있어서 장내에서 증식을 더 잘한다고 해요

그렇다고 해서 사균이 효과가 없느냐? 그건 아니구요

사균 또한 체내 독소배출 등 효과적이라는 연구가 진행된 바가 있어 치료 목적으로 사용하기도 한다고 하네요

몸에 더 맞는 걸로 고르시면 될것같아요!

 

종근당의 베스트 아이템 락토핏이 사람들 사이에서 핫! 하더라구요

 

그래서 종근당 락토핏의 종류와 고르는 팁 등을 소개해드리기 위해 

또 이렇게 책상 앞에 앉았어요!

 

락토핏 종류는 크게 세가지! 

베이비 만1세~ 3세

키즈 만 3세~15세

온가족용 

이렇게 있는데요! 온가족용이라고 하지만 16세부터~ 인것같아요 이점 헷갈리지 마세요!

그리고 코어 제품이 추가 되었다고 하더라구요

그런데 찾아봐도 2가지 유산균의 종류만 약간 다를뿐 두제품의 큰 차이는 없었던거같아요!

그런데 프롤린 공법을 추가해 유산균이 더 오래 살아 남을 수있게 만든 방법이 추가 된것이 바로 코어!라고 하네요!

 

이렇게 종근당 락토핏 종류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

 

 

 

저는 변을 잘보지 못하는 사람만 유산균을 먹는건줄 알았는데

인체면역세포의 60%가 장에 존재하기 때문에 장이 건강해야 몸이 건강하다고 해요!

유익균과 유해균의 균형이 있어야하고,

나이가 들수록 유해균의 양이 증가 하기 때문에

더욱더 유산균의 수를 늘리는 것이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아들은 현재 유산균 키즈 제품을 먹고 있는데요 

일단 뿡뿡이 같은 그림이 그려져 있어서 귀여웠어요 

물 없이 먹는다고 하는데 ㅠㅠ 아이들은 워낙 삼키키 힘들어하잖아요

입에 가루를 붓고 물을 먹여주니까 요구르트같아~ 하면서 잘 먹더라구요

아이들 한테 먹이려면 맛이 중요한거같아요 ㅋㅋㅋ

 

 

그런데 이번에 생유산균 골드가 가정의달 5월에 99%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있다고 하네요!

5월달 몇일 남지 않았어요 빠르게 저렴하게 생유산균 락토핏 구매할수 있는 기회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