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슈크림 라떼가 돌아오는

오늘을 기다렸습니다!!!

 

스타벅스 봄 신메뉴 나오자마자

바로 뛰어갔습니다~

 

 

딸기 레이어 슈크림 프라푸치노,

슈크림 초콜릿 쿠키 슈

이렇게 구개를 주문했는데요.

 

 

거기다 2월 25일 ~ 3월 9일까지

신메뉴를 구매하면 별 3개 적립 이벤트를 하고 있어요!

 

어차피 먹을 거 별 줄 때 많이 먹어야겠다는

생각으로 다녀왔습니다!!

 

 

제가 주문한 것들!!

 

먼저 딸기 레리어 슈크림 프라푸치노

슈크림 프랍 나오기를 얼마나 기다렸던지...ㅠ

 

그런데 이번에는 딸기 레이어 슈크림이라니이..

기존 슈크림 프랍에 딸기 토핑입니다!!!

 

그런데 신기한 게 딸기 시럽 같은 저 딸기들이

한쪽면에만 있었네요.. 머지..

 

그리고 크럼블 토핑이 들어있었는데요.

엄청 많이 씹히는 느낌은 아녔습니다!

 

특히 휘핑크림이 맛있었어요!

 

아쉬운 부분은 음료가 딸기도 아니고..

슈크림도 아닌 조금 애매한 맛이에요~

 

그냥 슈크림 프랍에 초코 드리즐을

추가해서 먹는 게

더 맛있을 수도.. 있을듯해요

 

 

 

딸기와 크럼블 토핑이 된

추억의 맘모스빵을 재해석 했다고 하는데요..

맘모스빵 느낌은 없어요..

ㅎㅎ

tall 사이즈 기준 325칼로리

참고하세요!

 

 

딸기 레이어 슈크림 프라푸치노

가격은 톨 사이즈 6500원!

 

 

같이 주문한 슈크림 초콜릿 쿠키 슈

동글동글ㅎㅎㅎㅎ

 

 

 

초코로 코팅된 슈 안에

슈크림이 잔뜩 들어있습니다.

안에 있는 슈크림은 슈크림 프랍에 휘핑이랑

똑같은 맛인 듯합니다.

 

처음에는 맛있었는 데 

혼자 먹다 보니 느끼해서 힘들더라고요 ㅠ

제가 원래 크림류를 잘 못 먹는 편이긴 합니다.

느끼함을 싫어하신다면 아이스 아메리카노

필수인 것 같아요!

 

그리고 이게 슈가 바삭한 느낌이 아니고

살짝 질긴듯한 식감이라

칼로 썰어서 먹는 데 

다 터지고 난리였어요..

 

초코 코팅도 쉽게 벗겨지고

먹기는 좀 불편하네요!

 

그래도 확실히 맛있긴 합니다!!

둘이서 먹으면 양이 딱 적당할 것 같아요!

 

 

 

 

구운 아몬드 슬라이스와 초콜릿을 입힌 쿠키 슈 안에

부드러운 슈크림이 들어있는 디저트

슈 하나에 550kcal네요..

 

당이 폭발합니다!!

 

 

슈크림 쿠키슈는 하나에 5300원!

 

그리고 봄 시즌 맞이 새로운 카드가 나왔습니다!

그냥 무난하네요!!

 

다음에는 딸기 레이어 슈크림 프랍 말고

일반 슈크림 프라푸치노에

초코 드리즐과 자바칩을 갈아서

커스텀해서 먹어볼게요!!

 

 

*구글, 네이버에서 "신상댄스파리"를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에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블로그 내 검색을 통해 지역별로 TV에 방영 맛집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울 맛집, 충청도 맛집, 강원도 맛집, 경상도 맛집, 전라도 맛집, 제주도 맛집

의정부 맛집, 인천 맛집, 대전 맛집 등)

블로그 내 검색을 통해 드라마 촬영지, 구경할 만한 곳 등 국내 여행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