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생방송 투데이에서 소개된

인천 을왕리 조개찜 무지개물회 맛집

어부신광호 2호점

 

메뉴 및 가격과 위치 주소는

아래에 포스팅에 공유했습니다.

 

어부신광호 2호점 외부입니다.

 

어부신광호 2호점 내부입니다.

굉장히 넓고 단체로 앉을 곳도 많아서 좋네요.

저희는 오늘 세트2와 무지개물회를 주문했습니다.

 

*세트2는 매운탕과 조개찜을 고를수 있는데

저는 조개찜을 선택했습니다.

 

주문과 동시에 기본 반찬으로는

샐럭드, 옥수수, 땅콩볶음, 번데기, 메추리 알이 나오네요.

 

해산물모듬으로

전복, 산낙지, 해삼,멍게입니다.

엄청 신선하더군요.

 

다음은 광어회입니다.

엄청 쫀뜩한 식감으로

물회를 기대하게 되네요.

 

다음은 칼국수입니다.

원래는 바지락이 듬뿍 넣어져 있지만

바지락은 많지 않고 홍합과 후추가 넣어져 있어서

더 시원하고 맛있더군요.

 

세트2의 마지막 요리인

조개찜이 나왔네요.

 

조개찜안에는 전복, 가리비, 새우, 키조개 등

푸짐하게 들어있네요.

 

그리고 메인메뉴인

무지개물회가 나왔는데요.

비주얼이 장난아니네요.

 

회, 오징어, 전복, 해삼, 멍게 총 5가지의 해산물과
견과류가 들어가 있어서 새콤달콤하고 고소함은
진짜 말로 표현할수가 없네요.

 

어부신광호 2호점 메뉴와 가격 공유

 

 

생방송 투데이에서 소개된

인천 을왕리 조개찜 무지개물회 맛집

어부신광호 2호점

 

지로명 : 인천 중구 을왕동 761-2

도로명 : 인천 중구 을왕로40번길 13

 

 

*구글, 네이버에서 "신상댄스파리"를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에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블로그 내 검색을 통해 지역별로 TV에 방영 맛집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울 맛집, 충청도 맛집, 강원도 맛집, 경상도 맛집, 전라도 맛집, 제주도 맛집

의정부 맛집, 인천 맛집, 대전 맛집 등)

블로그 내 검색을 통해 드라마 촬영지, 구경할 만한 곳 등 국내 여행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