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생방송 투데이에서 소개되었던

부산 연화리 전복죽 해산물 맛집

해풍가마솥

 

메뉴 및 가격 위치 주소는 아래 포스팅에

공유되어 있습니다.

 

해풍가마솥 외부입니다.

가게 바로 앞에 주차할 곳이 넓기 때문에

주차 걱정은 안 해도 될 것 같습니다.

 

이번엔 내부입니다.

오픈된 테이블이 있어서

바다가 바로 앞에서 식사할 수 있어

신선한 공기를 맞으면서

해산물을 즐길 수 있네요.

 

룸도 있고 넓은 테이블도 많아서

단체로 와도 괜찮겠네요.

 

커피도 편안하게 한잔 할 수 있네요.
다 먹고 후식으로 마셔줘야겠습니다.

 

기본 밑반찬입니다

미역국 안에 여러 조개류가 듬뿍 들어가 있고

무엇보다도 조개찜이 서비스로 나오네요!

 

국가대표 해풍한상이라는 메뉴를 주문했는데요

완전 대박입니다.

낙지, 해삼, 석화, 소라, 전복, 왕꼬막,

멍게, 개불, 새우찜, 키조개 관자
그리고 회까지... 다양한 해산물과

자연산 회부터 장난 아니네요.

 

해산물과 회가 차려지고 나서

바로 랍스타찜을 주시네요.

 

먹기 좋게 잘 발라져서 나와서 껍질만
빼서 드시면 됩니다.

 

그다음 전복 맛집이기에
전복죽도 하나 시켰습니다.

 

여기서는 전복죽을 포장해서 많이들

가신다고 하시는데 정말인 것 같네요

 

전복이 푸짐하게 들어있고

고소한 그 자체였습니다. 몸보신 제대로 하네요.

 

 

해풍가마솥 메뉴와 가격 공유

 

 

생방송 투데이에서 소개되었던

부산 연화리 전복죽 해산물 맛집

해풍가마솥 위치 주소 공유

 

지로명 : 부산 기장군 기장읍 연화리 319-1

도로명 : 부산 기장군 기장읍 연화1길 67

 

 

*구글, 네이버에서 "신상댄스파리"를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에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블로그 내 검색을 통해 지역별로 TV에 방영 맛집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울 맛집, 충청도 맛집, 강원도 맛집, 경상도 맛집, 전라도 맛집, 제주도 맛집

의정부 맛집, 인천 맛집, 대전 맛집 등)

블로그 내 검색을 통해 드라마 촬영지, 구경할 만한 곳 등 국내 여행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