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생생정보에서 소개된

석계역 쪽에 연어가 엄청 잘 나오는

집이 있어서 찾아가 봤습니다.

 

영업시간은 평일에는 14시부터 00:30까지이고

일요일만 14시부터 23시까지네요.

둘째, 넷째 일요일은 휴무이고요.

 

먼저 메뉴판인데요.

가격은 무한리필집치곤 딱 적당한 가격이었고

저는 1번 세트 연어 무한리필로 시켰습니다.

무한 1인에 14,900원이네요.

 

석계역 연어시장이 좋았던 게

보통 무한리필 집은 기본반찬이 별로 먹을 게 없는데

여기는 김치전이랑 떡볶이가 나와서

괜찮은 것 같네요.

 

특히 떡볶이가 옛날

학창 시절에 먹어본 전형적인 밀떡에

달달함이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주문한 연어가 나왔는데요.

무제한 리필이라고 믿기 어려울 정도의

퀄리티와 연어가 엄청 두툼하고 싱싱해서

너무나도 크게 감격했는데요.

 

이미 유명해서 사람들이 많았는데

생생정보에서 소개돼서 그런지

사람이 더 많아졌네요.

 

역시 연어 하면 머스타 소스와

양파의 조합이 최고인 것 같습니다

 

무한리필이니 한번 리필했는데,

리필한다고 해서 연어의 퀄리티가 떨어지지 않고

똑같이 두툼하고 싱싱한 게 나오네요.

 

보통 무한리필 집은 첫 접시는 질이 좋지만

리필 접시는 질이 조금씩 다운이 되는데

석계역 연어시장은 여러 번 리필해도

끝까지 퀄리티를 유지하니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오래간만에 연어를 배 터지게

먹어서 만족스럽네요.

 

한동안 연어 생각이 안 날뿐더러

다른 연어 집에 가기가 힘들어졌네요

 

서울 석계역 맛집 연어무한리필 '연어시장 '  위치 주소 공유

지로명 : 서울 노원구 월계동 63-5 1층
도로명 : 서울 노원구 석계로 13 1층

 

*구글, 네이버에서 "신상댄스파리"를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에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블로그 내 검색을 통해 지역별로 TV에 방영 맛집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울 맛집, 충청도 맛집, 강원도 맛집, 경상도 맛집, 전라도 맛집, 제주도 맛집)

블로그 내 검색을 통해 드라마 촬영지, 구경할 만한 곳 등 국내 여행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울 구경, 충청도 구경, 강원도 구경, 경상도 구경, 전라도 구경, 제주도 구경)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