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출연한

평택에 맛짱할매의 멸치국수을

먹으러 찾아가게 됐는데요.

 

평택역 주변에 공용주차장이 있긴 하지만

주말에는 주차가 많이 힘들듯하네요.

가게 앞에는 주차가 따로 힘들어서

공용주차장이나 근처에 주차하고 걸어와야 할 듯합니다.

 

하루에 100그릇만 한정 판매하셔서

점심장사만 하시다가 마감하신다고 하네요.

영업은 월~토 오전 11시부터 14시까지만

하시고 100그릇 판매 시에는 조기 마감하신다고 하네요. 

다행히 저는 11시 반에 와서 맛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식당 내부는 그리 크지는 않았는데요.

테이블이 6개 정도 있더군요

 

음식이 국수랑 김밥이라서 그런지

테이블 회전 속도가 빨라서 기다리는 사람들도

오래 기다리진 않을 것 같네요.

 

메뉴는 엄청 심플했는데요.

저는 할매국수 1인분 비빔국수 1인분

그리고 김밥 1줄을 주문했습니다.

 

포장 주문은 안되지만 곱빼기는 가능하네요.

하지만 저는 국수 2그릇을

먹어야 했기에... PASS

 

먼저 김밥이 나왔는데요

김밥이 엄청 두툼하고 딱 봐도 내용물도

꽉꽉 차보이는 게 군침을 돋게 하더군요.

 

그다음으로

비빔국수가 나왔는데요.

 

비주얼이 오우... 최고 그 자체였습니다.

양념장이 깔끔하면서도 군더더기 없고

새콤달콤한 맛이었습니다.

 

들깨가루랑 오이가 너무나도 잘 어울리고

면도 정말 찰져서 최고의 비빔국수였어요.

 

비빔국수를 맛있게 먹다 보니

드디어 마지막으로 할매국수가 나왔는데요.

 

여러 맛이 섞인 게 아닌 정말

순수 그 자체 맛이더군요.

재료의 본연의 맛으로만 육수를 냈다는 걸

알 수 있을 정도예요

 

할머니가 국수를 만들어주면

딱 이맛이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양 자체도 엄청 푸짐하게 나오고

특별하고 화려한 게 아닌 기본에 충실한 맛이었어요.

언제 먹든 질리지 않을 맛이라서 정말 이번에 먹어본

국수 요리에서는 최고였던 것 같아요 ㅎㅎ

 

경기 평택역 맛집 맛짱할매의 멸치국수 위치 주소 공유

지로명 : 평택동 105-1
도로명 : 경기 평택시 원평2로 27

 

*구글, 네이버에서 "신상댄스파리"를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에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블로그 내 검색을 통해 지역별로 TV에 방영 맛집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울 맛집, 충청도 맛집, 강원도 맛집, 경상도 맛집, 전라도 맛집, 제주도 맛집)

블로그 내 검색을 통해 드라마 촬영지, 구경할 만한 곳 등 국내 여행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울 구경, 충청도 구경, 강원도 구경, 경상도 구경, 전라도 구경, 제주도 구경)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