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친구들 만나러

인천 송도에 왔다가 친구들이 큰맘먹고

진짜 맛있는 밥 한 끼 사주신다고 해서

최상의 음식을 한 번에 2가지를 다 맛보게

해준다 해서 따라갔는데

 

송도 현대 아울렛 맛집인 인기명을

방문하기로 했어요.

 

테크노파크역 1번 출구에서 지도 보면서

10분 정도 걸어가면 쉽게 찾을 수 있는 거리라

찾아가는 건 참 편하네요.

차 있으신 분들은 건물 내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한 시간 무료라고 하네요.

 

영업시간은 매일 12시부터 23시까지로

브레이크 타임은 15시부터 17시까지네요.

 

그리고 송도 현대아울렛 맛집 인기명은

인원수에 따라서 안내받게 되어있더군요.

다양한 자리들로 마련돼 있고

브레이크 타임 끝나고 17시 20분쯤에

갔는데 사람이 없어서 기다림 없이 편하게 앉았네요.

 

친구와 저까지 포함 4명이라서

여러 음식 재료들이 담긴

랍스타샤갈찜 4인으로 주문했는데요.

갈비와 샤브샤브를 줄인 말이라고 하네요.

 

이미 메인에서 모든 재료를

아낌없이 꽉꽉 채워주셨는데

깻입에, 샐러드, 락교, 초생강, 작은 고추 그리고

연한 연두빛을 머금고 있는 쌈무 여러 기본

밑반찬도 섭섭하지 않게 다양하게 나오더군요.

 

그리고 송도 현대아울렛 맛집 인기명의

메인 메뉴인 랍스타샤갈찜 4인분이 나왔는데

남다른 포스가 느껴질 정도로

몸집이 큰 랍스타가 무려 2마리를

서루 마주 보는플레이팅으로 나왔더군요.

 

손질하기 꽤나 어려울 것 같았는데

여기서는 직원분이 직접 먹기 좋게끔 잘라주셔서

먹기 너무 편했습니다.

직원님 덕분에 편하게 앉아서 식사를

즐기기만 하면 돼서 행복했어요.

 

역시 랍스타라서 그런지

살점이 쫀득거리고

달큼한 내음이 진하게 퍼지는데

고소한 맛도 깊고 아무런 양념 없이도

진짜 계속 먹기만 했어요.

역시 갑각류는 최고네요.

 

랍스타를 덜어내고

큰 냄비 안에는 여러 재료들이 가득했는데

엄청난 풍성함을 보여주네요.

 

뼈에 붙은 갈빗살도 손질해 주고

자작한 국물 안에서 한번 더 데워주었습니다.

 

두께만 봐도 실속 가득했던 갈비였어요.

자른 상태가 뼈에 붙어있을 때 보다 

훨씬 양이 ㅁ낳아 보이더군요.

 

그리고 그 안에 간장을

순식간에 빨아들여 감칠맛까지 나는

당면도 준비되어 있고

 

밀푀유나베처럼 겹겹이 쌓은

채소와 고기의 샤브샤브도 있네요.

조미료로 조리가 되었다기보다는

재료에서 본연의 맛을 길고

진한 맛을 띄고 있었어요.

 

오뎅꼬치도 술안주로 구미를

당기게 만들어 주었습니다

 

먼저 랍스타살을 간장에 찍어 먹어봤는데요.

웬만하면 그냥 먹어도 간에 맞아서 맛있지만

 간장은 깔끔하고 담백함을 뚜렷하게 해 줘서

랍스타랑 잘 맞더군요.

 

양념 소스는 간장, 머스터드, 고추장 베이스의

총 세 가지로 골라먹으면 되는데요.

저는 갈비를 고추장 양념에 먼저 찍어먹어 보고

그다음 간장에 계속 찍어 먹었습니다

 

갈비살이 워낙 도톰해서

간장으로 숙성된 깻잎지는

쌈채소처럼 싸 먹기 었는데 딱이었요.

 

랍스타와 갈비살을 먹은 후

샤브샤브의 건져서 바로 소스에

찍어먹었는데 계속 끓여서 그런지

사르르 녹아 없어지더군요.

 

 

송도 현대아울렛 맛집 인기명

음식 자체가 담백하고 정갈해서

보양식으로 완전 제격이었습니다.

 

송도 현대아울렛 맛집 인기명 위치 주소 공유

지로명 : 인천 연수구 송도동 172-1 송도테크노파크 IT센터 A동 107호
도로명 : 인천 연수구 송도과학로 32

*구글, 네이버에서 "신상댄스파리"를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에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블로그 내 검색을 통해 지역별로 TV에 방영 맛집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울 맛집, 충청도 맛집, 강원도 맛집, 경상도 맛집, 전라도 맛집, 제주도 맛집)

블로그 내 검색을 통해 드라마 촬영지, 구경할 만한 곳 등 국내 여행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울 구경, 충청도 구경, 강원도 구경, 경상도 구경, 전라도 구경, 제주도 구경)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