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생활의 달인

의정부 소고기 전골 달인이 있는 곳입니다~

 

의정부 민락 2 지구 소유정

 

위치 및 메뉴 가격은 포스팅 안에 올려놓았습니다.

 

 

 

 

신라호텔 조리장 출신 셰프님이

운영하시는 곳이라고 플랜카드가 대문짝만 하게 있네요~

기대가 됩니다~

 

 

 

 

내부는 생각보다 좁았습니다. 테이블 많지는 않아요~

내부사진은 사람들이 많아서 쓰지 못했네요 ㅠ

 

제가 갔을 때 10분 정도 기다렸다가 들어갔습니다!

입구에는 일본 자기들이 진열돼 있고

전체적인 조명도 자연스럽고 분위기 있습니다~

 

자리에 앉으면 메뉴판과 기본 물(녹차물)을 줍니다~

 

 

 

제가 점심에 방문해서 그런지 런치 메뉴만 있네요

디너 메뉴판은 따로 있는 것 같습니다~

 

가격은 다소 있는 편입니다!

 

 

 

 

 

장어덮밥 정식입니다!

차림이 엄청 깔끔하네요.

 

생각한 것보다 기대 이상으로 비주얼이 좋았고

맛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밑반찬은 모든 메뉴 거의 동일한 것 같습니다!

 

막 특별한 반찬은 아니지만 아주 미묘한 차이?

그런 깊은 맛이 있습니다

 

 

 

 

장어덮밥도 나왔습니다~

 

'소유정'에서는 장어덮밥을 소유정만의

3가지 방식의 먹는 법이 있더라고요.

 

첫 번째는 장어와 밥만 먹기(두 번째 아래에 있습니다)

 

 

두번째 방법은 참깨, 김, 깻잎을 올려서

향을 느끼며 함께 먹기!

 

 

 

 

세 번째 방법은 육수를 부어서 말아먹기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두 번째 방법이 제 스타일이었는 데 많은 사람들이

첫 번째 장어랑 밥만 먹기를 많이 선호하신다고 합니다!

 

 

 

쇠고기카레우동정식은

소고기가 들어가 있는 것만 빼곤

특별히 다름을 못 느꼈습니다.

좀 아쉬운 메뉴네요~

 

 

 

 

연어덮밥(15000원)도 시켜보았습니다~

 

 

 

연어가 비린내도 없고 살살 녹는 게

맛있었네요!

 

사실 우니(알)은 비리면 못 먹는 데

소유정 우니는 싱싱했습니다~

 

 

 

계란찜도 외관만 볼 때는 일반 일식집이랑 비슷한 거 같은 데

나름의 레시피를 접목시킨 맛이었어요~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

 

 

 

식사를 다 끝 마치고 나시면

후식으로 커피도 주십니다!

테이크아웃도 가능합니다~

 

식사 후 음료 한 잔 씩 챙겨가세요!

 

 

화장실은 남녀가 분리되어 있으며 깔끔합니다~

 

핸드워시와 핸드크림도 준비되어있습니다!!

 

주차공간은 부족하니 유의해주세요~

 

 

 

생활의 달인 의정부 민락동 소고기 전골 - 위치 및 가격(일본 관동식 스키야키, 모찌리도후)

 

 

TEL : 031-852-4307
런치 12:00~15:00
브레이크 타임 15:00~18:00
디너 18:00~22:00
월요일 휴무


 

 

 

 

*구글, 네이버에서 "신상댄스파리"를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에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블로그 내 검색을 통해 지역별로 TV에 방영 맛집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서울 맛집, 충청도 맛집, 강원도 맛집, 경상도 맛집, 전라도 맛집, 제주도 맛집

의정부 맛집, 인천 맛집, 대전 맛집 등)

블로그 내 검색을 통해 드라마 촬영지, 구경할 만한 곳 등 국내 여행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울 구경, 충청도 구경, 강원도 구경, 경상도 구경, 전라도 구경, 제주도 구경, 인천 구경,

의정부 볼거리, 안산 볼거리, 경주 볼거리, 부산 볼거리, 부산 구경할만 한 곳 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