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배구선수 이다영 결혼, 남편 폭행 바람 논란 총정리

학폭 논란으로 국내 선수 활동을 중단하고 그리스로 이적 준비중인 이다영

 

최근 학폭 논란으로 인해 국내 배구 리그에서 선수 활동을 중단하고 그리스로 이적을 준비중인 이다영 선수는 비밀리에 진행했던 결혼과 남편이 이다영 선수에게 폭행을 당했고, 바람도 폈다고 주장하며 여론이 시끄러운 상황입니다. 아래에서 자세하게 정리해드리겠습니다.

 

 

 

배구선수 이다영 비밀 결혼

이다영 선수는 2018년 비밀리에 결혼을 했다고 밝혀졌습니다. 물론 비밀리에 결혼 하는 것은 문제가 되지 않지만, 결혼 후 이다영 선수가 결혼했다는 것을 숨기고 진행했던 라이브 방송이나, 인터뷰 그리고 다른 사람을 향한 구애 등이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이다영 남편 조씨 혼인신고 증거물

 

tv조선의 뉴스 보도에 따르면 배구선수 이다영은 지난 2018년 04월 14일 남자친구와 교제 3개월 만에 혼인신고를 마쳤다고 합니다. 이때 이다영 선수의 나이는 비교적 어린 23세로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이다영은 결혼 후 했던 발언들이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8월에 진행된 인터뷰에서는  "결혼은 흉측하다. 절대 결혼하지 않겠다."라고 발언했지만, 4개월 뒤에는 "빨리 결혼하고 싶다."라고 대답했습니다.

이다영 이재영 노는언니 출연

뿐만 아니라, 8월 예능 '노는 언니'에 출연하여 쌍둥이 언니인 이재영 선수가 "기사로 다른 선수의 결혼 소식을 보고 왔는데 부러웠다. 나도 빨리 결혼하고 싶다."고 하자 이다영 선수는 "난 절대 결혼 안한다. 최악이다."라고 말했씁니다. 이어서 "생각만 해도 흉측하다."라고 덧붙였는데요. 이런 발언들의 시기가 모두 결혼 후 발언이었다는 것입니다.

 

이다영 남편 폭행과 바람 의혹

처음 이다영의 비밀 결혼에 대한 논란이 밝혀졌을때, 이다영의 전 남자친구였던 박상하 선수와 박준영 선수가 거론되었는데요. 두분이 아닌 것으로 밝혀졌고 논란이 된 남편의 인스타그램 아이디를 통해 추측 되었던 조씨 정도로만 밝혀졌습니다.

이다영 전남자친구 박상하 박준영 

 

지난 8일 TV조선에서 남편 조씨의 단독 인터뷰를 보도 했습니다. 남편 조씨는 혼인신고 사진을 증거물로 제출하며 이다영과 결혼한지 1년도 채 되지 않아 지속적인 폭언을 겪었고,조씨가 공개한 카카오톡 메세지와 인스타그램 메세지에는 "내 사진 다 지워." , "심장 마비 와서 죽어 버려라." , "너같은 xx랑 살기 싫어." 등의 내요을 수시로 받으며 우울증, 공황장애, 불면증에 시달리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다영 가정폭력 증거 

이다영이 남편의 가족 욕을 하기도 하고, 숙소에 7시까지 픽업을 가기로 했는데 만약 1분이라도 늦으면 욕을 했고, 큰 키의 이다영 선수는 남편과 키 차이가 크지 않은데 밀고 치고 하는 힘이 쎄고, 언니인 이재영 선수와 싸울 때는 칼을 들고 오기도 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다영은 가정 폭력에서 끝나지 않고 끊이지 않는 바람을 피워왔다고도 주장했는데요. 방송에서도 임영웅 선수에 대한 구애를 멈추지 않았고, 응원 하러 온 언니인 이재영 선수에게 계속 애교를 부리는 장면도 더욱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다영 가정폭력 증거

이다영 선수와 남편은 협의 이혼을 진행 하던 중이었는데요. 이다영 측은 이혼 소송, 상습 가정 폭행 등과 관련하여 법률대리인을 통해 반박입장을 내놓았습니다. 조씨가 사생활을 폭로했고, 이혼 조건으로 경제적 요구를 반복했다고 주장했습니다.

이다영 남편의 럽스타그램 

이다영 법률 대리인 법무법인 세종은 "이다영과 이혼에 합의한 조씨가 이혼 전제 조건으로 결혼 전 소유한 부동산 또는 현금 5억원을 요구했다."라고 밝혔습니다. 조씨는 요구에 응하지 않으면 혼인생활에 관해 폭로하겠다는 등 이다영이 유명인이라는 점을 이용해서 지속적인 괴롭힘을 했다고 주장했습니다.

이다영 남편 조씨 인터뷰

 

남편의 반박에 따르면 자신이 그동안 지출한 생활비, 신혼집 전세금은 모두 남편이 지출했으며, 그에 따른 것을 받으려고 했을 뿐이라고 대답했습니다. 

 

이다영 이재영 선수의 라이브 방송

이다영 이재영 선수의 인스타 그램 라이브 방송도 더욱 화제가 되었는데요. 지난해 12월 말 라이브 방송에서 한팬이 "결혼할 마음이 있냐?"라고 물었고, "있다 결혼할 사람도 있다."라고 대답했습니다. 이재영이 "결혼은 신중해야 한다"고 한번더 강조 할 때도 이다영은 "좋은사람이랑 해야한다. 저도 빨리 하고 싶다."라고 대답했는데요.

이다영 라이브 방송

 

이때 이재영은 "그런데, 결혼 후 바람은 왜 피는 걸까요?"라는 질문이왔다 며 이다영에게 의미심장한 질문을 던졌습니다.  이재영이 일부러 이다영을 저격하는 듯한 질문에 더욱 더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아직 이다영은 어떠한 입장문을 발표하지 않고 있습니다.그리스로 향하는 사실상 마지막 관문을 마무리하고 비자가 발급되면 이번주 출국할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그리스에서도 이다영이 범죄적인 문제에 직면해 있다며 이다영이 남편을 학대한것이 기사화 되었습니다.

 

 

 

남편 조씨와 이다영 선수의 진실공방이 계속해서 이어질 것으로 보이는데요. 추가되는 내용이 있으면 덧붙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감사합니다.

반응형